찬양팀

원천 찬양팀을 소개합니다.
찬양팀은 구약시대에도 구성되어 전쟁의 선두에서 하나님께서 모든 이름 위에 뛰어나신 분임을 선포했습니다.
현재 교회에서의 예배에서도 우리의 존재 이유가 되시는 하나님께 믿음의 경배와 찬양을 올리므로 보좌 앞에 나아가게 하는 역할을 하려 합니다.
팀명 리더 악기 싱어 설명
두나미스 우정민 5명 11명 능력자이신 하나님을 찬양하는 찬양팀으로 매월 둘째주 저녁예배를 통해 완전하신 하나님께 경배와 찬양으로 영광을 올려드리며 찬양가운데 살아계신 하나님을 만나는 찬양팀입니다.
코람데오 김경임 4명 7명 하나님 앞에서 기쁨으로 찬양하는 찬양팀으로 찬양가운데 회복과 치유를 행하시는 전능하신 하나님께 경배와 찬양을 올려드리는 매월 넷째주 저녁예배 찬양팀입니다.
디모테오 조호연 5명 12명 하나님을 영화롭게, 하나님을 찬양하는 마음으로 매월 첫주 저녁예배
찬양팀입니다. 기쁨과 소망을 노래하고 찬양으로 하나님의 사랑을 전파하는 찬양팀입니다.
엘리에셀 권성래 4명 6명 하나님께서 도우시는 자! 삶의 걱정근심을 내려놓고 우리를 도우시는 하나님께 오직 경배와 찬양으로 전능자이신 하나님을 찬양하는 매월 셋째주 저녁예배 찬양팀입니다.
엘피스 우정민, 조호연 14명 8명 그리스도 안의 소망을 뜻하며 소망가운데 은혜의 자리에서 오직 하나님을 찬양하는 기쁨으로 금요 기도회를 통해 하나님께 영광을 올려드리는 찬양팀입니다. 
터버너클 강성훈 5명 9명 “성막”, “장막”이라는 뜻의 ‘터버너클’이란 이름은 구약시대 하나님을 만나는 예배의 장소였으며 특별히 ‘다윗의 장막’에는 휘장이 없어서 하나님의 얼굴을 친밀하게 대면함을 상징합니다. 하나님의 얼굴을 구하며 친밀함으로 나아가는 찬양팀으로 예배하려 기도하며 나아갑니다.
2부 찬양팀 강성훈 5명 9명 주일 성수의 성도된 정체성 가운데 ‘나의 나 된 것’은 ‘오직 하나님께 영광’이라는 말씀의 부르심에 응답하여 “하나님은 나의 왕”, “하나님은 나의 주인”을 외치는 찬양팀 입니다. 
3부 찬양팀 강성훈 4명 8명
 필로스 조혜자 1명 9명  
헤세드 오영란 1명 9명